QnA

뒤로가기
제목

3. 배송비와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작성자 더스카이(ip:)

작성일 2008-08-09 00:00:00

조회 2567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은 순서대로 순차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서 결제 확인 후 일반 상품의 경우(재고가 있을 경우/오후3시까지 주문 및 입금확인시)당일 발송되며,

다음날 수령 가능하십니다.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결제 확인일로부터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오더메이드 같은 경우 제작기간 포함 배송기간은 3~7일 정도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주문 폭주 상품의 경우 해당 상품의 각 입고날짜(지연문자, 전화안내) 이후에 배송될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주문해주시는 주문서 확인 후, 상품 입고가 되어지는 과정으로

상품 준비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송은 어떤 업체에서 담당하나요?

 

A. 씨제이택배를 이용합니다.

1588-5353으로 문의하시면 출고된 상품 조회가 가능하며,

교환 및 반품의 경우에도 반드시 씨제이택배를 이용해주세요.

 

 

Q. 배송이 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A. 출고된 상품은 씨제이택배로 운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배송조회는 출고 후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출고 후 보통 1~2일 이내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단, 제주 산간지역 제외)

간혹 시스템 오류로 인한 배송 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위치조회가 가능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의 품절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A. 품절된 상품은 옵션 변경 및 타상품으로 변경,

예치금으로 환원, 초기 결제수단에 의한 환불처리가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처리사항을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Q. 주문 후 배송전 상품에 한하여 타입, 주소를 변경해주세요. (또는 주문을 취소해주세요.)

 

A. 변경(취소)을 희망하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

변경 요청 상품은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에만 해당되며,

주문 변경 및 취소는 주문 당일(오후 2시이전)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중 또는 배송후에는 취소, 주문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주세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당일 주문에 한하여 변경 또는 취소해드립니다.)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신속한 처리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주문변동사항(타입,상품 변경, 주소변경, 주문취소 등)은 주문하신 당일만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File.

PW.
수정

Commen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 ONLINE CS CENTER
    070-7607-8558
    OPEN. MON-FRI 11 - 6 PM
    CLOSE. SAT.SUN.HOLIDAY

    -

    KB 91004-91004-22 / SH 110-207-954759
    THESKY.HANEUN OH

  • Q&A